The 호치민 랜드마크 Diaries
The 호치민 랜드마크 Diaries
Blog Article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 호치민에서 유명한 전망대 비텍스코 타워가 보인다. 그 뒤로 보이는 빨간빛 선셋까지 더 해지니,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본 것 같다.
이곳에 거주하시는 모든 고객님에게 하루하루가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숙소는 현재 저희 사이트에서 예약하실 수 없습니다. 인근의 다른 숙소들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석구석 걷다가 음료수 자판기를 발견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자판기를 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별게 다 신기했다; 내가 베트남 호치민을 이제까지 너무 무시했나 보다.
일도 할겸베트남에 살고 싶어준비도 하기 위해한달간의 베트남 출장을잡았습니다우리나라 살기 힘들죠다른것 보다 저에게는너무 너무 너무 팍팍한 삶이제 목을 너무 조아 오는거 같아그점이
베트남 최고의 상업도시답게 그나마 호치민은 베트남 중에서도 제법 발전이 이루어진 도시라는 것도 느낄 수 있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와그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청 근처에는 맛집도 많고 구경할거리도 생각보다 많아서 코스로 딱 정하기보다는 이리저리 지나가다 들르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급하게 호치민에 돌아왔습니다 절대 사기를 칠거 같지 않았던 분이 저에게 사기를 친거 같아서 확인하기 위해 호치민으로 아주 급하게 돌아왔습니다 아직 확실치는 않아 많이 헷갈리네요 다른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website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게이트를 통과하면 바로 앞에 초록색 크로마키 스크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Report this page